|
2026-06-29 00:20
조회: 141
추천: 0
본캐 템 팔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힘퍼 22성 27~30퍼 팔아서 1. 챌섭 22성 30퍼 인트템 사기 (마이링, 가엔링, 데이브레이크 등) 2. 3석펫 사기 (루나서버에 2석펫 있어서 리프시 5석펫) 3. 그냥 본캐 템 안 팔고 키우기 본캐는 7만따리인데 팔라딘하다가 레테하니까 너무 좋은거 같아서 다운그레이드할지 고민중이야
EXP
1,610
(5%)
/ 1,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흐따땨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