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풀메제 채우는데 드메가 그렇게 중요하다 해서 

100/100이 가성비 스타트 라인이라고 하던데 
지금 챌섭에서 20/20씩 주니까 각각 4줄 해서 총 8줄어치 사면 되는 거에요?

그리고 무교랑 가횟템 논쟁이 좀 많던데 이건 본캐나 부캐 따라서 결정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