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26
조회: 107
추천: 0
형님들 드메템 질문좀요매일 풀메제 채우는데 드메가 그렇게 중요하다 해서
100/100이 가성비 스타트 라인이라고 하던데 지금 챌섭에서 20/20씩 주니까 각각 4줄 해서 총 8줄어치 사면 되는 거에요? 그리고 무교랑 가횟템 논쟁이 좀 많던데 이건 본캐나 부캐 따라서 결정하는 건가요??
EXP
3,017
(54%)
/ 3,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리프를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