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33
조회: 679
추천: 0
이거 57억에 줏어왔느데 괜찮지 않음 진짜?![]() 마깃안 노작이 41억이던데 15억정도는 레전값이라고 치고 거의 깡레전값에 줏어온건데 쌍드라 챌섭 당분간 좋을거같은데 나만 느낌? 구린가? 그냥 올라온지 30분됏길래 허겁지겁 줏어오긴했는데
EXP
876
(76%)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집팔아서템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