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깃안 노작이 41억이던데 15억정도는 레전값이라고 치고 거의 깡레전값에 줏어온건데 쌍드라 챌섭 당분간 좋을거같은데 나만 느낌? 구린가? 그냥 올라온지 30분됏길래 허겁지겁 줏어오긴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