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55
조회: 2,036
추천: 3
레테 물약이 너무많이 듭니다 ㅜㅜ 왜이럴까요레테 지금 어깨 뺴곤 다 낀것같은데 왤케 많이 아플까요 ㅜㅜ
아케인 10레벨씩 6개 끼고, 어센틱도 5레벨 껴놨는데 260찍고 260가는데 스칠때마다 1100~1200씩 깎여서 물약이 엄청 소모되는데 원래 이런가요? ㅜㅜ ![]()
EXP
84,223
(44%)
/ 87,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색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