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 지금 어깨 뺴곤 다 낀것같은데 왤케 많이 아플까요 ㅜㅜ

아케인 10레벨씩 6개 끼고, 어센틱도 5레벨 껴놨는데 260찍고 260가는데

스칠때마다 1100~1200씩 깎여서 물약이 엄청 소모되는데 원래 이런가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