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로 검마 하면서 느낀점....

임펠 누르고 거진 8초동안 수그리기만 하면 딜이 알아서 들어가는데..

보마보다 더 쉽지만, 지루하지않게 20초 쿨 스킬 넣어주고..

보스 피통 줄여주고, 진입장벽 낮추려고 진짜 힘 많이 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