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4:02
조회: 202
추천: 0
이렇게까지 해줘도 못해? 느낌이네레테로 검마 하면서 느낀점....
임펠 누르고 거진 8초동안 수그리기만 하면 딜이 알아서 들어가는데.. 보마보다 더 쉽지만, 지루하지않게 20초 쿨 스킬 넣어주고.. 보스 피통 줄여주고, 진입장벽 낮추려고 진짜 힘 많이 준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