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검마가 힘든데

지금걍 윌은 병신이고 듄진도 딜찍으로 넘기잖음
그런상태에서 검마 만나면
본인 딜 절제가 안됨
어느정도 딜넣고 딜포기하는걸 안배운상태에서
월간보스라는 타임어택 압박에
멘탈 갈리는듯
고인물들이 지나가면서 던지는 검멘 공짜나다름없다에 혹해서 갔다가 쳐맞고오는거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