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꿀거 좀 바꾸면 105%정도 나오고 7월에 신마코 들어오면 5%정도는 올라갈거라 가정하면 110%정도 나오는데 이정도로 익검솔플이 될까? 좀 빡세다 싶으면 더올려주려고 하긴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