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많은분들이 희귀장비를 그대로 착용하고 협객과 악령을 버리느니 마느니 하는데 아직까지는 협객과 악령을 쓰는것이 딜적인 면에서는 좋은 성능을보입니다.
현재 저는 워커등급17등급이구 무기는 희귀듀얼스피어에 3,3,3 세트인 협객3 악령3 연옥3셋(상의,신발,장갑)에 모자는 옥토캡을 착용중입니다. 지금이세팅이 현재 딜로는 종결이구 여기서 옵션의 차이에따라 딜이 갈리는것입니다. 비교를위해 제무기와 전투력을 올려놓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킬트리를 궁금해하셔서 올려드릴려구합니다.
아직 스포가 안되시는분들은 잠재력쪽은 안보셔두 무방합니다. 우선적으로 먼저찍어야하는 패시브는 이것입니다 이것부터 먼저찍으시구 나머지를 찍으시는걸 추천합니다.

액티브 스킬은 본인의 취향에따라 바꾸셔도 무방합니다. 이트리는 제가쓰는트리이며 이게 정답은 아닙니다.
하지만 추천드리는것은
이스킬은 15포가 되도록 찍어주는것이좋습니다 15포에 쿨감효과가있기떄문에 여러분 쓸수있는 장점이있습니다.
그리구 그다음 중요한스킬은 이것입니다. 적면귀의 주력기중 하나입니다 이건 풀스포 주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구 90제스킬인 운요난도도 풀스포 찍어주는게 좋습니다 그외버프스킬들은 사진에 보시는거처럼 딱 저정도의 포인트만주시구 100렙을찍고 워커등급을 17을 찍으시게되면 이스킬에 잠재력을 찍고난후 나머지 포인트를 주시면됩니다. 현재까지 이트리로 같은 적면귀를 만나더라두 mvp를 뺏긴적은없으며 쿨들이 유동적으로 잘돌아와 사냥도 편합니다 이상 적면귀 유저였습니다.
이 트리를 쓰고난후 1분 노치명 노정중 허수딜표도 같이 첨부하겠습니다.
유용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