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게시판에 이런 글 남기고 싶지 않아
최대한 제가 쓴 글 내에서 답글로 해결하려고 했는데
도저히 말이 안 통하는 사람이라 새 글로 씁니다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저같이 억울한 피해자가 나오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저런 몰상식하고 비양심적인 사람도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우선 저의 인벤아이디:Dalldall
포고아이디:daldale5

상습스틸에 밑장빼기 해놓곤 오히려 절 스틸로 몰아가며 거짓글 쓴 유저: 인벤아이디는 신디사이딩 / 포고아이디:sueveil

사건의 발단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795&stype=nickname&svalue=Dalldall&eq=1&sterm=9900695&l=95210
제가 4월 9일에 올린 글입니다. 밑장빼기 개념을 모를 때라
1층 제 몹만 빠지고 sueveil (인벤아이디: 신디사이딩)의
몹이 새로 올라왔길래 질문글을 썼었네요. ㅂㄹ님의 답변을  통해 그것이 밑장빼기인 것을 알았습니다. 밑장빼기의 당사자는 sueveil이었구요 아이디 하나하나 봐가며 트레이닝했기에 정확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 후 친구들과 함께 거의 동네에서만 트레이닝을 해왔고,
친구들도 저도 sueveil에게 스틸이며 밑장빼기를 당한 게 한 두번이 아니라 저 아이디를 기억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조작유저와 그걸 잡지 못하는 나이언틱에 지쳐 두 명은
2주전 포고를 접었고, 전 친구 한 명과 함께 게임하며 트레이닝 시 한 명은 트레이닝을, 다른 한 명은 점수 오르면 바로 몹 올리며 게임했습니다.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795&stype=nickname&svalue=Dalldall&eq=1&l=108009
이건 6월 1일 제가 sueveil에게 스틸당해 화나서 올린 글입니다. 그 때도 전 친구와 트레이닝 중이었고, 트레이닝 전 불 안 나는 거 확인하고, 주변에 포고인 있는지 없는지 확인 끝낸 상태였습니다. 자꾸 그 당시 주변에 본인이 있었다고 하는데, 내가 스틸당해 너무 화나서 소리소리 지르며 sueveil 아이디 외쳤는데 그건 왜 못 들었나요???

그리고 제가 글 쓴 후 다음날인 6월 2일 신디사이딩이 인벤에 가입을 해 1레벨로 나타납니다. 제 글에 신디사이딩이 답글을
달고 ,절 저격해 글을 올렸었죠. 전 그 글을 봤지만 스틸을 해놓고도 인정 안 하는 뻔뻔한  태도와 반말하며 댓글다는 수준을 보고 말이 안 통하겠다 싶어 상대할 가치가 없다고 느껴 무시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신디사이딩이 거짓글을 올리기 전 본인이 6월 2일 제 글에 쓴 답글과 새 글은 다 지웠더라구요. 그 이유가 뭘까요?? 본인이 당당하면 글과 답글을 왜 지웁니까??
저한테 보복하려고 거짓글을 쓰기 위해선 저랑 하등 상관없어 보여야 했겠기에 제 글에 대한 답글과 글을 다 지운거겠죠.
그 당시도 정말 화가 났지만 넘어갔는데 어제 거짓글로 절 스틸러로 몰아가는 걸 보고 당하고만 있으면 안 되겠더군요.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795&stype=nickname&svalue=Dalldall&eq=1&l=109125
그리고 이 글.. 제가 6월 9일 남긴 글인데요.
지금은 지우고 없지만 ㅃㄹㅅㅎ님 댓글 밑에
신디사이딩이 "님 아이디가??"라는 댓글을 달았었습니다.
아마 몇몇 분들은 저 댓글 보셨을겁니다.
그때부터 제 아이디를 알아내서 보복성 거짓글을 쓸 준비를 하고 있었나봅니다.

그리고 마침내 어제 신디사이딩이 절 저격해서
저런 몰상식한 거짓글을 올렸네요. 저걸 보고도 참자하며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제 글에서만 댓글로 끝내려했는데
절 상습스틸러 및 gps로까지 몰아가는 작태는
더이상 참을수가 없습니다.

분명히 몇 번이나 반복해 글 썼듯이
저는 6월 10일 토요일에  체육관 2곳을  친구와 트레이닝하고 제 몹을 2개 올렸습니다.
서대문구 홍은동 clock tower, 그리고 홍은교회 2곳입니다.
1층에 어떤 몹이 있었는지도 확실히 기억합니다.
clock tower는 1층이 갸라였기에 예레브로 트레이닝했구요.
그리고 홍은교회.. 1층이 마기라스, 2층이 망나뇽이였습니다.
토요일 오후 6시부터 8시반쯤까지 두 시간 넘게
동네 돌아다니며 몹 잡고, 홍제천 걷고 20원 먹어보겠다고
트레이닝 했는데 토.요.일에 올린 제 몹을 일.요.일에 사진 찍어서는 제가 스틸했다고 끝까지 우기네요??

제 포고아이디와 인벤아이디가 유사하기에 제 아이디 찾아내서 악의적으로 보복글 쓰는 건 정말 유치하지 않나요??
동네 체육관에서 제 아이디 몇 번 봤을거고, 본인과 체육관 동선도 겹치고.. 인벤아이디와 제 포고 아이디가 아주 유사하기에 제 포고아이디 찾는 건 일도 아니었겠죠. 설마 동인인물 아니어도 그만이라는 몰상식한 생각으로 저런 거짓글을 썼을테구요.

저런 뻔뻔하고 비양심적인 사람과 같은 포고인이라는 게 어제부터 정말 화가나고 창피하네요. 신디사이딩이 스틸한 거 저격했다고 똑같이 절 거짓글로 스틸러로 몰아가는 게 과연 성숙한 성인이 할 행동인가요?? 전 밑장빼기, 스틸을 sueveil에 몇 번이나 당해 글을 썼고.. 신디사이딩은 한 번 엿먹어봐라는 생각으로 보복성 거짓글을 부끄러움도 없이 올렸네요.
이제부턴 트레이닝 할 때 실시간으로 스샷 찍어가며 해야겠습니다. 인벤분들은 저처럼 인벤아이디랑 포고아이디 비슷하게 해놓지 마시구요. 트레이닝 할 때 스샷 꼭 찍어 놓으시구요. 그래야지 미친개한테 안 물립니다.

글이 길어진 점..
또한 글 내에서 언급된 인벤분들께는 정말 죄송합니다.
억울하고 속상한 마음을 이 곳에 털어놓을 수밖에 없어 글이 길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신디사이딩.. 본인이 gps라 남들도 다 gps로 보이나보죠?? 전 찔리는 것 하나 없으니 깔끔하게 인증하죠 어때요?? 본인이 gps인지 내가 그런지 한 번 인증해봅시다. 답변 기다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