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간이 가능하신 분들끼리 약속을 잡고, 그 글을 본 분들이 모여서 같이 레이드를 진행했습니다.

 

 

오후 7시 서울대입구 주위의 4성 마기라스를 시작으로, 봉천역 부근, 구로디지털역까지 레이드를 진행했습니다.

 

봉천역에서는 다른 카톡방 분이 오해하시고 합류하시기도 하고 디지털역에서는 라프라스를 깨고 계시던 커플분이 계셔서 다같이 레이드를 진행했습니다.

 

마기라스, 쥬피썬더, 거북왕, 라프라스2, 마기라스를 같이 잡았고, 많이 얻으 신 분은 한 번에 5개의 머신을 얻으시고 총 10개정도 얻으신 거 같습니다.

 

저는 노멀 2개 스폐셜 3개를 얻었고, 평균적으로 5개 정도의 머신을 얻은 거 같습니다. (물론 한 개 얻으신 분도 계심.)

 

 

처음에는 8명이서 시작했는 데, 중간에 가신 분들도 있고, 중간에 합류하신 분들도 있고 해서 마지막에는 11분이 같이 레이드를 즐겼습니다.

 

포켓몬고의 특성상 연령층이 다양해서 더 재미있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남녀노소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큰 메리트인 거 같아요.

 

설레임으로 처음 포고를 했을 때를 제외하고는 요즘이 가장 재미있는 거 같습니다.

 

https://open.kakao.com/o/g2dOGmx

 

오픈카톡방이 있습니다. 팀개념은 절대 아니고요. 포고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연령,성별,레벨 등에 상관없이 모여서, 같이 레이드하고 있습니다. 같이 레이드하실 분들 와서 같이 놀아요.

 

주말같은 경우는 사전에 시간 정해서 그 시간에 모여서 레이드를 할 거 같고, 평일에는 그때 그때 시간 맞는 분들끼리 시간을 정하고, 그 시간에 가능하신 분들이 참석하시는 형식으로 레이드가 진행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