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사건은 지인들과 사장님들과 얘기로 정리된 결과이며
이 사건에 대해서 가해자만이 어떻게 된 것인지 알 수 있겠죠.

일단 사건을 요약하자면 이것입니다.

1. 녹이기로 팔팟을 진행함.
2. 선수분들한테는 머리 가격을 안 밝힘.
3. 지인이 머리 가격이 얼마냐고 물어봤는데 영업 비밀이라고 하면서 안 알려줌
4. 그래서 지인이 사장님한테 머리 가격이 얼마냐고 물어봤는데 31억이라고 함.
5. 선수분들한테는 두당 1억이라고 함.
6. 본인은 변마 5캐릭정도 녹이기 편하게 진행하고 한캐릭 당 대충 10억이상의 돈을 먹튀함.

일단 첫번째 사진으로 사장님과 공대장의 거래내역입니다.

두번째 사진으로는 공대장과 선수분들의 거래내역입니다.


세번째로는 저와 그때 당시에 녹이기로 팔팟 간 사장님과의 대화입니다.


제가 녹이기를 좋아하고 싫어하고를 떠나 이것은 엿 맥이는 짓이라고 생각합니다.
뭘 방벽 강의를 하든 말든 내 알바 아니고 적어도 녹이기가 아닌 4페 팔팟도 완숙 선수분들 적당한 대우 받으면서 합니다.
그런데 숙팟도 아니고 녹이기에서 31억 받고 하는 공대장을 없을 거에요. 
아무리 많아야 23~ 26억 정도 하는데 사장님분들 호구로 보는 것도 아니고 뭐하는 건지 좀 알고 싶네요.
저는 무고한 희생자가 더이상 안 나타났음 해서 총대매고 글을 올립니다.

그리고 녹이기를 진행하면서 지인한테 들은 소리인데 본인은 변마나 약한 캐릭으로 하면서 왜 선수분들은 울부이상 쌘걸로 오라고 하는 지 이해가 안 가네요.

링크 공유합니다.
http://www.inven.co.kr/board/tera/4839/1286

트님 해명해보시죠. 그리고 덕분에 4페 숙팟에서 녹이기 인줄 알고 왔다고 사고 내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아주 감사합니다~


(하고 싶은 말 : 고룡브로치는 4페 팔팟 공대장분들이 할테니깐 녹이기 즐기면서 거기 가는 공대원분들이나 챙기세요. 사장님들 엿 먹이지말고 / 굉장히 못마땅하네요. 누구는 4페 욕 먹으면서 배웠는데 4페 할 줄도 모르는 사람이 공대잡고 머리를 팔고 있으니 그것도 비싼 가격에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