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말하면 도펠도 머스킷도 없는 그냥 똥겜접고
지켜보는 유저라는걸 밝힙니다

오늘자 머스킷 패치보면 공지에서는
스킬범위가 "비정상"이라는 표현을 사용한다

그렇다 얘네는 비정상 위도치않는 이라는 단어를
밸패중 자주 사용하는데

그럼 그 비정상이 있으면 기준이될 정상의 기준은 뭘까??

도펠 사클사태때보면 나는 도펠유저들의 심정이 이해는간다

클베부터 사용화까지 몇달째 적용된스킬이 어느날 갑자기
비정상이 되었나???

근본적 문제는 한심하기 그지없는 스킬정보다

애초에 웬만한 똥겜들도 스킬툴팁에 스킬설명쯤은
자세하게 표기한다

기본데미지가 몇이고 계수가 몇 쿨타임 마나소비량
그리고 범위와 타격제한수까지

하지만 이 쓰레기 회사는 그런것조차없다
홈피의 스킬정보만 믿고 랭크타면 지뢰를 밟지 않을수가 없는것

애초에 사클에 광공비적용스킬이였다면
광공비가 몇인지 정확히명시해야했다
기본 광공비가 5인데 무제한적용이되었다면
밸런스를 떠나서 일단 버그는 맞다

그런데 그딴거없이 설명도 정보도 없이 그냥 버그라며 패치를했다


이번 스나이프 사태도 동일하다

범위가 비정상??
그럼 정상 범위의 기준은 뭐지??
오라클을 통해 보여준 정보는 100프로가 아니라 하더라도
유저들은 해당 스킬의 범위 정보조차 알수없었고
오늘 범위가 비정상이라며 하향이 되었다


스나이프가 ㅈㄴ 짱샌 사기스킬이라 하향이 당연하니
아니니 하는 수준의 문제가 아니다

이 쓰레기 회사는 운영에 기획에 명확한 기준조차 없다

어디 대학 게임동아리도 스킬을 만들면
가로세로 범위를 정확하게 명시할것이다

그런데 자칭 프로로써 월급받아먹고
정식서비스중인 쓰레기들은 그런 기본조차 없다


문제는 이뿐만이 아니다 앞으로도 이럴거라는것
예를들어보자
프클의 범위와 광공비는 정확하게 정보가 오픈되어있나?


아니다 그딴 정보 없다

다단히트형 설치 스킬의 히트간격은 몇초인지 정보가 있나?

없다


당장 다음주 프클 범위 광공비가 "비정상"
이였다며 손댈수 있는놈들이고 그 기준또한 지들마음대로다

매직애로우의 다단히트 간격이 비정상적으로 짧앗다며
히트간격을 늘여버릴수도있다



Imc는 이런 회사다

능력도 의지도 없고 기준도 기획도 없다

그냥 유저들이 다수가 징징대면 손을대고
심각한 문제도 유저가 적으면 한달이고 두달이고 방치하는

프로는 커녕 아마추어 개발자도 못되는 쓰레기들의 집단


나는 이게 가징 궁금하다


이게임의 운영진들은 이직할때

트리오브 세이비어 개발 혹은 운영에 참여했다고

이력서에 기재할수 있을지가


적어도 그래픽 음악쪽 빼고는 이력서에 해당경력 적은순간
마이너스로 작용하지않을까한다

내가 면접관이라면
이력서에 자신의 무능함을 어필하는 사람이 고마울거같다



쓰레기를 걸를수 있게해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