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콰이어는 보통 탱커계열분들이 많이 타시는데.

왜냐면 타직업들보다 더 많이 맞기때문에, 그만큼 방어구 내구도도 더 빠른속도로 닳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자가수리로 조금 더 싼 수리비+"인던 진행중에 방어구가 터져도 바로 수리 가능" 이라는 이점때문에 스콰이어를 주로 갑니다

근데 서버통합매칭이 되고나서,던전내에서 수리상점 개설이 되지않네요.

서버간 돈 옮기기를 방지하려는 목적은 알겠지만, 자가수리조차 막아놓는건 무슨 생각없는 짓거리입니까?


앞에서 파티원들 대신 몸빵하느라 방어구가 다 터져서 빨간불이 됐는데, 수리조차 못하게 패치를 했다구요?


이럴꺼면 스콰이어란 직업을 왜만들어놨습니까? 인던 내에서 수리하지못하고 어차피 다른직업이랑 똑같이

인던입구에서 다른 스콰이어한테 수리받고 입장하는것이랑(비용빼고) 다를 것 없는 처지가 됐네요.

 

 

------------------------------------------------------------------------

 

추가- 댓글보니까 갑갑한 분들 많아서 내용 추가합니다.

 

당연히 예전하고 같은 방식으로 적용되면 문제가 되겠죠. 누가 그대로 롤백해달랍니까?

 

 

대안 1.수리비에 상한선을 둔다

 

대안 2.수리상점은 열리되, 파티원이나 타인이 이용하려고 할 경우 재료가 부족합니다 혹은 이 지역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뜬다. (즉, 자가수리용도로만 사용가능하게)

 

대안 3. 같은 서버 사람들만 이용가능하게 바뀐다.

 

 

뭐 이밖에도 등등 서버 간 실버이동이 우려되는거면 막을방법은 무수히 많습니다.

 

 

 

 

화나고 열받는건 이렇게 앞뒤 생각없이 그냥 눈앞에 보이는것만 우려되서 스콰이어라는 직업자체의 특징을

 

임씨 스스로 작살내버린거라 이겁니다. 더군다나 유저들한테는 그 어떤 말이나,보상도 없이요.

 

누가 실버팔아서 치킨뜯는다고 했습니까?

적어도 자가수리정도는 할 수 있게 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베이스캠프와 수리점으로 어디서든 수리와 보급이 가능하다는게 스콰이어의 다른직업과 차별화된 점 아닙니까?

 

그렇게 대안은 쥐뿔만큼도 생각해보지도 않고 단 5초정도의 대안에대한 고민도없이

 

 

"안됨. 문제점이 더 큼" 이렇게 댓글다는

 

당신들이 키우는 클래스의 스킬 중에

 

 

하루아침에 주력스킬을 인던,미션에서 사용 못한다고하면 열이 안받겠습니까? 예?

 

"퀵캐스트를 인스턴스 던전에서 사용 시, 몬스터가 무적상태가 되는 버그가 확인되어, 퀵캐스트 스킬을 던전에서 사용 불가로 바꾸었습니다."

 

 

예를들어 이런 공지가 뜨면 참 쌍수들고 환영하시겠습니다? 

 

문제점이 생기는 부분을 고쳐야지 스킬자체를 막아요?

 

그리고 그 문제를 실유게에 올리니까 어떤사람이 댓글로

 

"안됨. 만약에 퀵캐스트 썼다가 보스몬스터가 무적이 되면 어떻게함? 막아야됨."

 

이따구로 댓글달면 아주 참 좋아하시겠습니다?

 

 

 

그냥 앞뒤생각없이, 패치 하나를 했을때 예상될 파급조차 단 요만큼도 생각안하고,

 

설사 예상했다고 하더라도, 패치하자니 귀찮고 하니까 통째로 스킬자체를 사용못하게 원천봉쇄를 한

 

임씨의 대갈빡에 우동사리든 행동에 대해 글을 쓰니까 참..............당신들이 그렇게 욕하는 임씨랑 다른게 뭡니까?

 

 

에휴. 됐습니다. 어차피 지 클래스말고는 관심도 없지. 여긴

 

 

 

님들 대신에 도발로 탱킹하다가 뒤진 스콰가 장비 전부 빨간색떠서

 

"아 님들 ㅈㅅ 장비 다터져서 도발 이제 못하겠네ㅋ 무기도 내구0되서 데미지 50씩뜸 ㅋ"

 

이 소리 꼭 들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