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사진은 현제 보유중인 경험치 카드 입니다. 9렙카드 132장 10렙카드 71장 11렙카드 1장

 

저의 모험 지수 입니다.....트오세를 평균적으로 즐겼습니다...

 

이번 패치 전투경험담 보상카드중 마지막남은 포쿠본 모습입니다..

 

 

안녕하십니까..저는 트오세 유저입니다..

네 피주머니

오픈베타 부터 하루 매일 게임을 하였습니다.

 

닥사 해보고 트오세 모든 패치를 다 격어보았습니다..

클레릭 게시판 현제 난리가 났고 현제 진행중 인데요..

말도 안되는 이번패치로

힐러들 및 보조 캐릭터 들이 드디어 폭발 하였습니다..

 

이번패치로 어떻게 피해를 보았는지 268레벨 저의 크레릭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위에 스크린샷 3장은 이번 패치

몹을 일정 잡았을경우 경험치카드를 주는 장면입니다.

지역탐사 로 얻는 경카는 무시했고 오로지 전투경험담 즉

몹을 처치했을경우 경험치 카드를 얻는 보상만 적용한상태입니다.

(지역탐사 보상은 그냥 맵을 100퍼 만들면 주는것이기때문에 배제하였습니다)

 

시작하시기 전 저의 268클레릭 보유 경험치 카드는 1번스샷에서 볼수있듯이

9렙카드 132장

10렙카드 71장

11렙카드 1장 이였습니다..

 

헐러는 초반육성부터 정해진 퀘스트 몹말고는 여유롭게 몹을 학살 하면서 키울수없습니다.(퀘몹마저 버거움)

평타의존도가 매우크고 힐과큐어 는 공중공격은 아예  불가능하기때문에..

프리스트 블레싱 사크 평타질로 잡아야되는 힘든케릭이기때문에 퀘스트로 정해진 마리밖에 잡을여유가없고

파티사냥일때는 말그대로 피주머니 뿐이였습니다....

 

또한 힐러들과 보조캐릭터들 대부분이 일일퀘스트

마법을사용하려면 강제적으로 드루이드나 크리비 몽크등..

공격직업을 타야하는등...보조캐릭터들은 사냥에 제약이 많아 일퀘 진행하는 것자체 고통

하루동안 하는 퀘스트가 되어버립니다..그렇기때문에 처치 관련 퀘스트는 포기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자이제 패치 보상 받아볼까요?

 

패치 보상 결과

1렙카드 4장

2렙카드 2장

3렙카드 10장

4렙카드 2장

5렙카드 2장

6렙카드 7장

7렙카드 16장

8렙카드 9장

9렙카드 5장 (기존보유카드 132장 이였으니 패치 보상으로 5장 추가하여 137장)

10렙카드 5장 (기존보유카드 71장 이였으니 패치 보상으로 5장 추가하여 76장)

11렙카드 7장 (기존 보유카드 1장 이였으니 패치 보상으로 6장 추가하여 7장)

 

합:69장 받았습니다..-_ㅠ

 

어제도 저랑 비슷한 레벨의 힐러분도 스크린샷 을 올리셧고

이번패치 차별화를 강조하셧는데..

그분과 마찬가지로 비슷한 카드수량을 획득했습니다..

 

부당한 알파벳 이벤트, 부당한 필드보스 획득방식,부당한 모험담패치

 

특정직업이 아니면 도전할수 없는 밸런스 안잡힌 탑던전

 

보조캐릭을 고집했을 뿐인데 고통받는 일일퀘스트 등..

 

 

힐만 주는 피주머니

도발 밖에 할수없는 탱커

버프 밖에 줄수없는 버퍼등..

 

자유로운 캐릭터 육성과는 전혀다른 실상...

 

트리 오브 세이비어 라는 게임은..

 

자유로운 성장 및 직업 육성이 아닌..

 

특정 직업 강제적인 차별화된 게임 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쭉~그래왔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