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박문성 오늘 오열한 이유
[22]
-
계층
남아공의 은혜 오늘 갚았습니다
[15]
-
계층
폐지 줍줍
[9]
-
계층
패배 직 후 이강인
[43]
-
유머
남아공전 1:0 으로 패배한 이유
[24]
-
유머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15]
-
계층
조선시대 어느 살인사건
[24]
-
계층
2002년 당시 '영웅'이던 홍명보의 실체를 꿰뚫었던 네티즌
[14]
-
계층
홍명보 욕하던분들 어디갔나요?
[38]
-
감동
게임으로 구원받은 어느 부부의 이야기.
[16]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유머 남자가 자위시 시오후키 쾌감 느끼는 법 [23]
- 계층 2002년 당시 '영웅'이던 홍명보의 실체를 꿰뚫었던 네티즌 [14]
- 유머 약후)관종 소다누나 [6]
- 유머 테슬라 전면 주차 논란 [14]
- 기타 ㅇㅎ) i컵 눈나의 캐치캐치 [13]
- 유머 스시국 양호선생님 [14]
|
2025-06-14 00:15
조회: 8,163
추천: 10
나토 정상회의 참석할 확률이 높은 이유![]() ![]() ![]() ![]() ![]() ![]() ![]() ![]() ![]() ![]() 외교적으로 더 많은 정상들과 만날수 있고 한미일협력을 강조한 부분도 있으며 중국.러시아가 민감하게 바라보면서 생기는 문제보다 서방진영 다수의 국가들에게 우리가 괜히 이미지 나빠지는게 더 문제가 커질수 있어서 참석을 하는게 좋다고 보는것 같습니다. 게다가 3년 연속 갔었는데 정권 바뀐이후 갑자기 안가면 나토에서 안좋게 보겠죠.신뢰를 구축하는게 옳다봅니다. 나토에 가서 러시아.중국에게도 크게 문제 되지 않는 선에서의 언행도 중요할것 같구요. 일단 가게되면 우크라이나 대통령과도 만나겠군요. 적절하게 잘 통하길 바라고.일단 다양한 일부 유럽 정상들과 한미일 정상들은 G7에 이어 두번째로 연속 만남 갖겠네요. ![]() ![]() ![]() 레드벨벳 _(≥▽≤)/강슬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