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죄라고 딱 명시하고 시작합니다.

위에서 시작한 내란이라
이전 아래에서 내란과 다른 성격

내란을 조기 종식시킨 국민

이진관 부장 판사님이 너무 잘해요.

하트뿅뿅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