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18:09
조회: 32,101
추천: 43
님들아 이 사람 차단하셈![]() 1관에서 암구끼고 와서 2관 시작 전에 누가 지적해줬는데 사과x 감사x 카드 바꿀가요? <= ??? 그리고 지적 받으니까 기분 나빳는지 싸가지 없게 ㅇㅇ 채팅치기 그리고 2관에서 딜 제대로 안했는지 광폭 봤음 == ![]() ![]() 그리고 이건 그 판 홀나 전분임 참고로 홀나가 나임 광폭 내탓은 없음 흐흥 == 검은고양이루피 뭐하는 놈이냐!!!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