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 안힐드(Annhylde the Caller) † - 우트가드 성채에서 약탈자 잉그바르를 되살린 발키르. 얼음왕관에서 사망한 실바나스를 되살리고 사망했다.

아가타(Agatha) † - 은빛소나무 숲에서 가로쉬에게 발키르를 통한 포세이큰 부활을 시연하였다. 빈센트 고드프리에게 살해당한 실바나스를 아투라, 대슐라와 함께 살려내고 사망했다.

아투라(Arthura) † - 아가타, 대슐라와 함께 실바나스를 되살리고 사망했다.

대슐라(Daschla) † - 아투라, 아가타와 함께 실바나스를 되살리고 사망했다. 이들의 이름은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에 등장하는 세 명의 예지능력자들의 패러디이다.

아라드네(Aradne) † - 티리스팔 숲 포세이큰 시작지점인 죽음의 종소리 마을에서 포세이큰 시체들을 일으키던 발키르. 안돌할 전투에서 얼라이언스 용사에게 처치당한다.

브리냐(Brynja) † -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나타노스, 시그니와 함께 어둠해안으로 향했던 발키르. 부활 의식에 집중하는 시그니를 지키면서 얼라이언스 플레이어와 말퓨리온 스톰레이지를 상대했다. 끝에는 티란데 위스퍼윈드의 일격에 처치당한다.

시그니(Signe) - 나타노스 블라이트콜러, 브리냐와 함께 어둠해안에서 나이트 엘프 망자들의 유해를 포세이큰으로 일으키는 작업을 행한 발키르. 델라린 서머문과 시라 문워든을 되살렸다. 어둠해안 격전지에서 병력 징집관 일도 한다.

카이라(Kyra) - 다자알로의 밴시의 비명호에 승선해 있는 발키르. 호드 전쟁 대장정 중 파도현자 토마스 젤링과 데렉 프라우드무어를 되살렸다.

스키야(Skyja) - 어둠땅 9.1 패치에서 등장한 마지막 발키르. 최초의 나락살이 키리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