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리때부터 플레이하다 불성때만 잠깐 레이드 뛰고 쉬다가 드군으로 복귀한 보호기사입니다.
성채 나온 후에야 만렙찍고 지금까지 글로벌 개인룻으로만 일반/영웅 파밍을 진행하고 전반 및 용점 업글을 통해 착용템렙 721입니다. 그 결과 지금의 템렙을 만들기까지 영웅 난이도 7-8회 킬경험 있습니다.

이제 신화 경험을 해보고 싶은데, 주 접속시간 대인 평일 저녁의 글로벌에는 신화가는 파티가 많이 없고, 계속 기다리기만 하는 것이 매일 시간낭비에 불만족스러운 게임플레이로 연결되는 것 같습니다.

신화 난이도에 입문해서 헤딩하고 몇 달 남은 군단 전엔 신화 아키까지 잡는게 꿈인 소박한(?) 유저인데, 세기말이라 신규 고정이 없는 것 같네요. 그렇다고 제가 모으기엔 리딩해 본 경험이 전무해서 엄두가 안나네요.

그래서 혹시 하이잘이나 윈드섭 (혹은 글로벌팟) 에서 진행되고 있거나 시작하시려는 공대 중에 탱을 구하고 계시다면, 제 기사와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영웅공략은 완비되었고, 모자란 신화 공략부분은 영상과 열공을 통해서 숙지해 갈 것 입니다.
헤딩하는 것에 스트레스 안받고 찡찡대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영약/마부/개인음식/필요하다면 증강룬까지 구비하겠습니다. (물론, 기본인거겠죠)

주 접속 시간대는 평일 저녁 8시 ~ 새벽1시 입니다. (7시부터도 가능하긴 합니다.)
평일에 1-2회 모여서 트라이하는 공대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공대장님이나, 제게 추천해주실 만한 공대가 있으시다면 인벤쪽지나 혹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파티찾기 게시판/서버 게시판/레이드 게시판을 이용해서 글을 올리는데, 혹시 중복게시나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아 문제가 발생한다면 지적부탁드립니다. 빠르게 자삭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