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탑 3넴에서 쫄나오는데 힐러 였는데 같이 붙여서 딜 안했다고.


모르면 배워라 이러는데 첨에 이래서
좀 모자란 사람같아서 
무시하고 겜하는데 콕찝어서 아시겟느냐 어쩌느냐
붕어냐, 닭대가리냐
이러는데 스샷을 못찍어둔게 천추의 한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