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음의 기사 5.4 패치노트 >

일반

* 얼음같은 인내력이 룬 마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아케루스: 칠흑의 요새에서 죽음의 관문을 사용하면 처음 죽음의 관문을 사용했던 장소로 돌아옵니다.

* 근접 공격 및 재생 속도만 증가시키던 부정의 형상이 모든 가속을 10% 증가시킵니다.
    이동 속도 증가 효과는 변하지 않습니다.

* 혈기의 형상 연마와 룬 부패가 일부 장신구와 효과의 발동 확률을 비정상적으로 증가시키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강렬술 일격이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5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 칼날얼음의 룬이 주는 추가 냉기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중첩 당) 2%에서 3%로 증가합니다.
    또한 대상이 죽음의 기사에게서 받는 냉기 피해 증가량이, 냉기 저항력 약화 효과 1중첩당
    2%에서 3%로 증가합니다.

* 영혼 쐐기의 첫 피해량이 30% 만큼 증가합니다. 5초 후에 대상의 생명력이 35% 미만이면
    영혼 쐐기로 입히는 암흑 피해가 20% 만큼 증가합니다.


특성

* 대마법 지대가 재설계 되었습니다. 광역으로 받는 마법 피해를 3초 동안 40% 만큼 감소시키며,
   흡수하는 총 피해량 한계치가 사라졌습니다. 또한 더는 힘 능력치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죽음 착취의 공격력이 10% 만큼 증가합니다.

* 역병 착취가 죽음의 룬으로 활성화 하는 완전히 고갈된 룬의 총 개수가 1개에서 2개로 증가합니다.
      혈기: 냉기 룬 1개, 부정 룬 1개 회복
      냉기: 냉기 룬 1개, 부정 룬 1개 회복
      부정: 혈기 룬 1개, 냉기 룬 1개 회복

* 혈기 전환은 이제 죽음의 고리, 냉기의 일격, 또는 룬의 일격을 사용했을 때 발동됩니다.
    (기존; 죽음의 고리, 냉기의, 일격, 또는 룬의 일격으로 피해를 입혔을 때 발동)


문양

* 문양: 끈질긴 역병이 질병으로 입히는 피해가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문양: 정신 얼리기로 감소하는 정신 얼리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에서 1초로,
    추가로 소비하는 룬마력이 20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문양: 돌발 열병으로 소모되는 돌발 열병의 룬 마력이 40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주 문양 

* 문양: 곪은 피  피의 소용돌이가 모든 대상을 피의 역병 또는 서리 열병에 감염 된 것처럼 여깁니다.

* 문양: 재생되는 마법  대마법 보호막이 지속시간이 다 되어 사라지게 되면, 
    흡수한 피해량에 비례해 대마법 보호막의 쿨다운이 감소합니다.

* 문양: 신속한 죽음  영혼 쐐기의 가속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죽음의 기사의 이동속도 또한 증가합니다.

* 문양: 큰 뿔피리  겨울의 뿔피리가 추가적인 룬 마력을 생성합니다. 하지만, 쿨다운 또한 증가합니다.

보조 문양

* 문양: 얼음 기둥  얼음 기둥이 죽음의 기사를 이동 불가하게 만드는 대신 이동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 문양: 긴 겨울  겨울의 뿔피리가 1시간 동안 지속되게 합니다.

* 문양: 해골  죽음의 기사가 구울 대신 해골을 소환합니다.

* 문양: 죽음의 은총 이 아군을 치유할 때 20의 룬마력을 되돌려 받지만, 더 이상 혈기 전환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혈기

* 혈기 죽음의 기사가 76레벨이 되면 새로운 지속효과 "반격"을 습득합니다. 
    죽음의 기사가 공격을 회피하거나 막으면 20초 동안 무기 막기 및 회피를 더한 값의 75% 만큼 
    치명타 및 극대화가 증가합니다.

* 춤추는 룬 무기가 룬 마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핏빛 인내력이 더는 얼음같은 인내력의 비용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피의 향기가 근접 공격을 회피하거나, 무기로 막을 때도 일정 확률로 발동됩니다.

* 복수심이 2%에서 1.5%로 감소하였습니다.


부정

* 이제 구울의 지배자가 시체 되살리기 재사용 대기시간을 60초 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2분 -> 1분)

* 구울의 도약과 물어뜯기 능력에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기력도 소모하지 않습니다.

* 부정의 힘으로 증가하는 힘이 1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냉기

* 작렬하는 분노의 공격력이 15% 만큼 증가합니다.

* 얼어붙은 황무지의 힘으로 증가하는 근접 공격력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105% 에서 115% 로 증가합니다.

* 절멸의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230% 에서 250% 로 증가합니다.


< 죽음의 기사 티어 16 >



< 티어 16세트 효과 >

 < 혈기 특성 세트 효과 >

2세트 효과 -> 심장 강타, 룬의 일격, 죽음의 고리, 영혼 쐐기, 또는 피의 소용돌이를 10회 사용 할 때마다 
                      뼈의 보호막이 1개씩 충전 됩니다.

4세트 효과 -> 춤추는 룬 무기가 냉기 룬과 부정 룬을 죽음의 룬으로 전환시키며,
                     다음 죽음의 일격 1회를 자원 소모 없이 사용 할 수 있게 합니다.
                   


 < 냉기 & 부정 특성 세트 효과 >

2세트 효과 -> 도살기와 불시의 파멸이 활성화 되면, 가속과 특화 중 더 높은 능력치를 500씩 얻습니다.
                      [무기 공격 속도의 200% + 4초] 동안 지속 되며, 최대 10회 까지 중첩 됩니다.

4세트 효과 -> 죽음의 고리를 사용 하면 어둠의 변신 지속시간이 매 사용 시 마다 2초씩 증가 합니다.
                     얼음 기둥이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대상을 얼음 가시로 공격하는 특수한 효과가 추가됩니다.


< 티어 16세트 탱 & 딜 티어 방어구 옵션 (10일반) >

 티어 16 세트 탱 티어 방어구 옵션 (10 일반) Item lv. 553

 티어 16 세트 딜 티어 방어구 옵션 (10 일반) Item lv. 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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