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1~10 웨이브가 반복적으로 진행됩니다.

1웨이브와 11웨이브는 공격력만 다르고 똑같은 겁니다.

1웨이브당 공격력이 1%씩 증가하며 업적에 해당하는 30웨이브를 완료할 때는 30%증가가 되겠습니다.

 

첫번째 팁이라면 격노하는 큰쫄의 경우에는 춤룬으로 대응해 주세요. 딜 올리려고 아무대나 춤룬 쓰시는건 비추.

어짜피 같이 진행하는 npc가 딜을 상당히 많이 해주기 때문에 최대한 버티자는 식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팁2 하다보면 느끼시겠지만 9웨이브가 상당히 빡십니다. 그전에 6~7도 힘들지만 9웨이브가 개인적으론 가장 힘들더군요.

9웨이브는 사군을 이용하면 상당히 편합니다. 9웨이 직전에 사군 뽑으시면 사군이 탱 하는동안 npc가 다 처리해 줍니다.

웨이브당 1분이 다 넘어가서 다음 9웨이브에도 또 쓸수 있으니 매번 쓰세요~ 

 

팁3 마지막으로 무빙에 자신 없는, 격노하는 쫄 바닥에 맞아서 자꾸 기절하시는 분들을 위한팁. 그냥 뒤로 가시면서 탱 하시면 안맞습니다. 괜히 보고 옆으로 피하지 마시고 s키 누르면서 뒤로 가면서 탱 해보세요. 물론 다 피할 완벽한 자신 있으신 분은 그냥 하시면 됩니다. 괜히 얼인 쓰지 마세요!

 

팁4 셋팅의 경우 저는 그냥 레이드 셋팅 그대로 했는데....적숙 7.5% 15% 체력셋팅에 재연마는 특화 했습니다.

어짜피 463고정으로 바뀌어서... 얼게같은 경우는 바꿔주는게 좋아보이지만, 창고에 투구가 없어서 그냥 했습니다. 전설 얼게 상태로.. 물론 발동은 안됩니다. 최대한의 셋팅을 해주시려면 보석홈이 많이 박힌 템을 착용. 얼게는 전설x 방어도 바르시고, 룬무기마부는 검분이 좋아보입니다. 저는 아픈 구간만 검분무기, 나머지는 타성무기 이용했습니다

 

순간 완방신의 버림을 받고 45웨이브에서 죽었네요. 계속 한다면 60웨이브까지는 가능할꺼 같지만...입와우 30처음 넘고

45갔으니 더 하면 더 갈수도 있을거 같네요. 하지만 업적이나 위업이 추가 되지 않는 이상 안할 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