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리오
2016-11-15 10:39
조회: 45,731
추천: 28
다가오는 핫픽스 패치노트출처 : http://us.battle.net/forums/en/wow/topic/20752035959#post-1 이번주 주간 정기점검 시간에(한국시간 목요일), 우리는 몇몇 클래스(PvP 위주)와 아이템 보상에 관해 핫픽스를 적용할 예정입니다.예정된 변경점과 개발진의 생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직업 사제
제작진의 말 : 우리는 다른 암흑사제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광기에 굴복하라가 유지되는 최대 시간을 줄이고 싶었습니다. 해당 패치후 광굴의 효율은 지금과 거의 비슷하겠지만, 최적화된 상황에서의 사용시 압도적인 효율은 조금 줄어들 것입니다. 아이템
PvP (해당 변경은 PvP 상황에서만 동작합니다.) 죽기
제작진의 말 : 냉죽의 데미지는 지난 패치에서 너프했지만 여전히 너무 강했습니다. 혈죽의 피의 소용돌이의 데미지는 더이상 감소될 필요가 없을것 같습니다. 7.1.5패치에서 혈죽을 포함한 탱커들의 추가 변경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제작진의 말 : 우리는 야드가 다중타겟에 출혈을 유지해서 압박을 하는 것이 컨셉이라고 생각하지만, 갈퀴 발톱의 데미지는 너무 과했습니다.
제작진의 말 : 화법의 데미지가 너무 낮다고 느껴져서 상향했습니다.
제작진의 말 : 신기는 PvP에서 너무 마나효율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마나리젠을 감소시키고 마나소모없이 공짜로 힐을 할수 있었던 응징의 성전사에 마나소모량을 추가시켰습니다. 도적
제작진의 말 : 교란의 광역 데미지 감소는 던전과 레이드에서 도적을 보호하기 위해 존재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직업들의 단일 대상 기술처럼 사용하는 것들이 PvP에서는 광역으로 판정됩니다. (예 : 보름달, 서리 회오리 등) 이는 도적이 해당 기술들에게 너무 강한 저항력을 가지게 하였고, 우리는 교란을 너프하는 대신 체력을 살짝 증가시켰습니다.
제작진의 말 : 폭풍수호자는 정술이 무지막지하게 높은 순간딜링을 할수있는 콤보의 주축이었고, 우리는 해당 순간폭딜을 감소시키는 대신 정술의 전반적인 딜량을 늘려주기로 하였습니다. 흑마법사
제작진의 말 : 7.1 패치로 불고의 디자인이 변경되었는데, 우리의 첫 변경안은 해제데미지가 너무 낮았습니다. 파흑의 경우, 영혼의 조각을 카볼에 쓰는게 다른 스킬에 비해 더 보상받는다는 느낌이 들게 하고 싶었습니다.
EXP
233,614
(94%)
/ 235,001
쿠리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