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알파 때 쓴 글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스포주의.) 한밤 1시즌 레이드 보스 및 모습.

한밤 1시즌 레이드는 공허첨탑, 꿈의 균열, 쿠엘탈라스 진격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쿠엘탈라스 진격로는 1시즌이 나오고 약간의 시간이 지난 후 나옵니다. 즉, 쿠엘탈라스 진격로는 1시즌 마지막 스토리 레이드입니다. 아직 나온 보스의 모습 및 스토리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도감순.). 


공허첨탑. 

레이드 개요 미완. 

공허첨탑에는 6마리의 보스가 있습니다. 

1넴 전제군주 아베르지안. 

스토리 미완.


(*전제군주 아베르지안의 모습.)

2넴 보라시우스. 

스토리 미완. 


(*보라시우스의 모습.)

3넴 몰락한 왕 살라다르 -> 마나괴철로 종극점 7넴 살라다르입니다. 

(임시) 잘아타스를 배신한 몰락한 왕 살라다르는 한때 자신이 지휘했던 어둠수호병을 위한 실험용 쥐가 되었습니다. 고문과 광기에 시달린 그는 우주의 공허가 과다하게 주입되어 죽음만을 기다리고 있던 중, 잘아타스의 손아귀에서 종족의 자유를 쟁취할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몰락한 왕 살라다르의 모습.)

4넴 바엘고어와 에조라크. 

스토리 미완. 


(*바엘고어와 에조라크의 모습.)

5넴 빛에 눈이 먼 선봉대. 

스토리 미완. 


(*빛에 눈이 먼 선봉대의 모습.)

막넴 우주의 왕관. 

스토리 미완. 


(*진짜 막넴인 알레리아 윈드러너의 모습.)


막넴에 대하여.

막넴인 Crown of the Cosmos인데, 사실상 공허에 잠식당한 알레리아입니다. 개요는 미완인데, 넴드전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 알레리아 윈드러너는 공허의 불멸의 파수꾼에 의해 저지당한 상태로 전투를 시작합니다. 그녀는 주기적으로 공허 효과와 은빛 일제 사격으로 아군과 적을 모두 공격합니다. 
  • 불멸의 파수꾼을 모두 처치하면 알레리아가 전장에 충돌하여 균열 복제물을 생성하여 공허의 부름과 순찰대 사령관의 징표로 적을 공격합니다.
  • 균열 복제물을 모두 처치하면 알레리아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모든 공허 능력을 방출합니다. 

신화의 경우 2단계부터 도감이 막혀있습니다. 어둠땅 이후 오랜만에 보는 설정입니다. 

  • 신화 2단계: 종말의 끝 - 
    • 거친 우주 마력이 통제 불능으로 소용돌이치며 공허첨탑의 꼭대기에 있는 모든 것의 운명을 봉인합니다...


(*신화 2단계 던전 도감의 모습.)




꿈의 균열. 

꿈의 균열은 알른의 균열 깊숙한 곳에 존재하는, 알른하라의 꿈이 형성된 곳입니다. 오래 전 알른하라는 요람에서 쫓겨났고, 그녀의 꿈은 더 이상 그곳에서 형성되는 힘을 만들지 못합니다. 슐카는 균열에서 빠져나오는 현신을 막지만, 이 용감한 하라니르들 조차도 그 깊숙한 곳으로는 들어갈 염두를 못냅니다. 그리고 더 거대하고 끔찍한 무언가가 자라나고 있습니다.

꿈의 균열에는 1마리의 보스가 있습니다. 

1넴이자 막넴 - 꿈결을 벗어난 신 카이메루스. 

알른하라가 요람에서 끌려나갔을 때, 균열의 혼돈을 형성한 것은 오직 고통과 광기뿐이었습니다. 대부분의 현현과 달리, 키메로스는 꿈의 균열을 결코 떠나지 않았습니다. 키메로스는 버림받은 존재와 더 작은 현현을 흡수하여 자라났고, 마침내 꿈에서 깨어난 신은 고통과 분노의 존재로 변했습니다. 이제 키메로스가 자신을 만든 세상과 고통을 나누기 전에 막아야만 합니다. 


(*Chimaerus the Undreamt God의 모습.)



쿠엘타라스 진격로.

레이드 개요 미완. 

쿠엘탈라스 진격로에는 2마리의 보스가 있습니다. 

1넴 알라르의 자손 벨로렌. 

알라르의 마지막 자손 중 하나인 벨로렌은 쿠엘타라스 섬을 수호하기 위해 길러졌습니다. 그러나 공허첨탑 사태 이후, 벨로렌은 공허에 타락하고 말았습니다. 갓 부화한 이 불사조는 혼란에 빠져 있으나, 단 하나의 임무에만 집중합니다. 바로 침입자들이 태양샘에 도달하는 것을 막는 것이죠. 


(*알라르의 자식 벨로렌의 모습.)

막넴. 한밤의 도래.

한때 빛의 존재였던 르우라는 오래전 아르거스에서 공허에 굴복했고, 삼두정의 권좌에서 알레리아 윈드러너에게 본질을 흡수당했습니다. 속박에서 해방된 르우라는 이제 그 암흑 마력을 태양샘에 쏟아내려 하고 있습니다. 


(*르우라의 모습.)


막넴에 대하여. 

한밤 1시즌 최종 보스는 바로 르우라입니다. 르우라의 던전 도감도 좀 흥미롭게 써져 있습니다(스킬명은 다 생략함.). 

1단계: 최후의 종소리.
  • 시계가 째깍거립니다. 해가 집니다. 촛불이 타오릅니다. 

사잇단계: 예언된 무한. 
  • 유리창을 통해 들여다 보십시오. 운명이 펼쳐지는 것을 목격하십시오. 

2단계: 한밤의 몰락.
  • 시간이 다 되었습니다. 당신은 끝을 낼 수 있을까요?

그리고 신화의 경우 탈것을 줍니다. 바로 1넴 알라르의 자식 벨로렌을 닮은 벨로렌의 재입니다. 

(*벨로렌의 재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