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하는사람이 있어 올려봄


몇가지만 찝어서 말해줌.


2번째 줄 약점 고문기원의 선택인데, 체감상 비법은 데미지 2% 4% 이런식으로 늘어봤자 체감이안됨. 

약점 고문 1포를주고 기원을2개 주는게 더 나을거같음.


4번째 줄 주문술사의 흡수력 이건 주문력 증가가 거의 미비하기때문에 1포만줌.  (1포와 2포의 넉백차이는 없다.)


5번째 줄 황천의 소용돌이는 개인적으로 감속을 직접 리필하는 편이기 때문에 1포만 주는게 좋다고 생각함. 근데 어차피 신화특성을 안쓸거라면 찍을게 없어서 2포 주게됨


6번째 줄 마법 집중 은  내 플레이 특성상 솔로플레이 위주기때문에 마집을 유지하기가 힘들었음. 안찍음




다음은 화염과 냉기인데, 두가지로 나뉨


충돌타속트리 냉돌트리인데 


우선 냉돌트리는 사진과같이 찍는다

이른 서리와 사무치는 냉기를 둘다 찍었는데 상대 차단기 뽑는용으로도 좋고, 얼화 캐스팅이 매우 빠르기 때문에 이른서리 투자 ( 감속과 얼화는 같이 적용이 안된다)


냉돌트리의 장점은 극딜(산산조각 특성)때문에 찍는다. 비법은 크리보정이 많기떄문에 (신비한잠재력) 딱히 극대화 세팅을 하지않아도 크리가 매우 잘 뜸.   마격콤보인 변이 3비작 얼회 비작 냉돌 비작비탄 맞으면 피가 개떡이 된다.


충돌 타속 트리

불타는 영혼, 화염 작열 연마 , 타오르는 속도 1 , 충돌 2 이렇게 투자


충돌트리 장점은 캐스터전 , 밀리전 둘다 나쁘지 않음. 냉돌보다 생존력이 훨씬 올라간다. 

다른 특성들 보다 충돌이 터지는 확률이 적긴 하지만, 확실히 승률이 올라감. 


개인적으로 타속걸릴때 뛰는 폼이 영 맘에안들어서 타속충돌은 안함



문양 부분은


말할게 냉갑 부분밖에없음. 


사진은 냉갑과 마갑문양을 둘다 박은상태인데, 딱히 대체할 문양도 없었지만 영상을 찍을때 상대 맞춰서 특성 스왑을 할수는 없으니까 그냥 둘다 박아버림. 참고로 비법은 깃전할땐 끔살보단 마나가 모잘라서 질때가 꽤 많음.


참고로 4.3 기준으로 도적전 같은 장기전으로 가는 판은 냉갑 문양이 필수라고 봄







블로그에 개시한 글인데, 아래 비법공략글과 같이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