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unly
2012-01-13 22:34
조회: 5,669
추천: 13
[01/14수정] 타겟 전투유무 확인 매크로낮에 쓴거 다시 끌어올림
역시 출처는 아레나 정키스 이 글의 취지는 정보의 재분배 일뿐 내가 매크로를 만들줄 알고 그런 건 아님 하지만 매우 관심이 많음! 그중에 흥미가 있고 꽤나 재밌으면서 몇몇클에게는 중요한 매크로일거 같아서 올려범 (도적한테만 도움되나?) /run z=CreateFrame("Frame")z:SetParent(TargetFrame)z:SetPoint("Right",TargetFrame,0,5)z:SetSize(35,35)z.t=z:CreateTexture(nil,BORDER)z.t:SetAllPoints()z.t:SetTexture("Interface\Icons\ABILITY_DUALWIELD")z:Hide() /run local function FrameOnUpdate(self) if UnitAffectingCombat("target") then self:Show() else self:Hide() end end local g = CreateFrame("Frame") g:SetScript("OnUpdate", function(self) FrameOnUpdate(z) end) 직관적으로 이해하길 바람 전투중이면 저와 같이 칼모양이 뜸 비전투중이면 아무표시도 안뜸 전투 몇초남았는지는 알수없나요? 라고 물어볼거같은데 나도몰라
EXP
37,710
(56%)
/ 39,001
ssunly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