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보이시려나요;; 
언제부턴지 스샷을 찍으면 색이 엄청 밝게 나와서리;; ㅎㅎ;;ㅈㅅ;;ㅋㅋ;;

양조 하나도 몰라서 그냥 단축 보조만 다다다다 누르는데요,
저 이동 불가 글자 옆에 저 이펙트는 무슨 뜻인가요?

저게 떠도 불들어오는 스킬도 없고 단축 보조나 스킬 이거저거 눌러봐도 그냥 계속 떠 있다가
저절로 없어지는 것도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