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딜사이클이 후범맥불(혹은 맥후범불) 로 알고있어서 최근 조화로 바꾼 겸 
딜사이클 체크해보려고 실버문에서 허수아비를 치는데, 원버튼 확인해보니까 자꾸 
학다리차기를 쓰라고 하네요.... 제가알기론 원버튼이 25% 느릴뿐이지 딜사이클은 
얼추 최적화 해놓은 상태로 알고있는데, 혹시 쐐기에서 조화든 음영파든 풀링단계가 
아닌 말뚝단계에서 학다리 쓰시는 분들이 있을까요? 실버문 허수아비는 자꾸 학다리 쓰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