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24
조회: 546
추천: 0
운무 학다리와 쫄,네임드 구간 힐업 관련 고수님들께 여쭤봅니다! 안녕하세요 운무 이제 시작한 쌉초보입니다. 힐업하다가 궁금한점이 생겨서 여쭤봅니다. 1. 쫄구간 학다리를 찰 때 어떨 땐 힐이 팍팍팍팍 신나게 들어오는데 어떨 땐 힐이 쥐똥만큼 차더라구요. - 이 차이를 잘 모르겠습니다. 어떤게 달라서 힐업에 차이가 있는걸까요!? - 지금보다 더 고단가면 힐이 더 팍팍팍팍 들어와야할 것 같은데.. - 학다리를 강화하는게 주학츠지원령은 알겠는데 또 다른게 있을까요? - 혹은 트래킹해야할 버프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2. 쫄구간 학다리 차기전 / 차는 도중에 소생이나 포용을 걸어두어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 보통 다음 풀링으로 이동하는 구간에서 소생 1~3개는 걸어두는 편인데, 계속 리필을 해줘야하는건지 - 아니면 학다리를 계속 차서 힐업을 우선해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 포용두요!! 둘 다 힐업량 증가같아서 좋아보이는데 시간이 되나요!? 3. 네임드구간에서 딜 사이클이 조금 궁금합니다. - 집전차를 안써도 되는 적당한 구간에서 범-후-해-즉발세이룬 -> 범-후-(해 안돌아옴) -> 범-후-해-즉발세이룬 -> 범-후(해 안돌아옴) - 이런식으로 하고 있는데 이게 맞는걸까요? - 그리고 범후해 와 범범후해 중 뭐가 더 좋은건지 어떤 차이가 있는건지 너무 궁금합니다. 고수님들의 가르침이 필요합니다아아!!
EXP
2,147
(73%)
/ 2,201
|
빈라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