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16
조회: 366
추천: 0
한밤 한달정도 달리다가 쉬고 다시와서 부캐키우는데뭐부터 해야하나요
전에하던 직업말고 새로운거 해보고싶어서 새로 만랩찍었고 검색해보니 이회토로 챔피언템 살수있어서 고거 사고 옴니움? 그거 퀘 하고있는데 더 챙겨야 할게 있나요? 뒤마도 해야하나요? 다음패치까지 쏘ㅐ기돌면서 템랩올리면 되나...
EXP
113,362
(13%)
/ 135,001
|
끼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