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부터 해야하나요

전에하던 직업말고 새로운거 해보고싶어서 새로 만랩찍었고

검색해보니 이회토로 챔피언템 살수있어서 고거 사고 옴니움? 그거 퀘 하고있는데

더 챙겨야 할게 있나요? 뒤마도 해야하나요?

다음패치까지 쏘ㅐ기돌면서 템랩올리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