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는 처음이고 처음에 냉법으로 시작해서 너무너무 힘들어서 비법으로 바꿔서 하고있습니다.
유튭, 구글링 해서 딜사이클같은거 따라해보고 있는데 그나마 냉기보단 비전이 좀 낫긴한거 같은데 그래도 워낙 물몸이라 힘드네요.
특히 보주, 탄막 사용하면 관통이 되서 전부 어그로가 끌리는데 일반몹만 끌리면 그나마 할만한데 중간에 정예라도 하나 끼어있으면 환장하네요 ㅎㅎ
악으로 깡으로 계속 죽으면서 진행 하고는 있는데 이거 마법사 원래 이렇게 하는건가요?
악흑 정술은 말할것도 없고 야냥도 이렇게 힘들진 않았는데 개빡쎄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