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하려고하면 내가 어케 이 겜을 했나 싶음..
불친절한 부분도 많고 전문화도 탱커 위주로만 플레이 했었음. 그렇기에 공부해야할 것이 많다는것도 알기에 섣불리 복귀를 못하겠슴니다…
올신까지 따고 접었었는데 그때도 욕 먹었던걸로 힘들어했던거 같은데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