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42
조회: 414
추천: 0
진짜 너무 너무 복귀하고싶은데막상 하려고하면 내가 어케 이 겜을 했나 싶음..
불친절한 부분도 많고 전문화도 탱커 위주로만 플레이 했었음. 그렇기에 공부해야할 것이 많다는것도 알기에 섣불리 복귀를 못하겠슴니다… 올신까지 따고 접었었는데 그때도 욕 먹었던걸로 힘들어했던거 같은데 쩝;
EXP
306,355
(85%)
/ 310,001
|
미키타리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