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56
조회: 544
추천: 0
요즘 쐐기는 쉬워진건가요??둠땅 1시즌유저인데
그땐 교만때 쿨기 대충털고 파열,화산,폭탄,괴저 이런것들 매주마다 고단가면 하나씩 추가 됐던걸로 기억하는데 탱들도 풀하고 드리블치고 요즘 쐐기는 달라진거 있나요 저런 어픽스들 삭제? 그때에 비해 탱,힐 난이도는 내려온편인가용 이것도 궁금합니다 두무리 풀하고 악탱이 점프 드리블하면서 버텼던거 생각도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P
5,496
(74%)
/ 5,601
|
뿌셔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