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35
조회: 298
추천: 0
생냥은 펫성능 그렇게 심하게 따지지 않나요?컨셉이 근딜이라...펫관련 성능은 우째 되는지 궁금하네요.
뭐 크게 상관없으면 몸빵 좋은 펫하나만 델고 다닐까하는데.. 괜찮겠죠? 생냥 처음하는데... 요거요거 재미있네요..ㅋㅋㅋ
EXP
88,783
(35%)
/ 92,001
두유 노우 두유?
|
돈키호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