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니르 키우려고 10렙부터 하려는데 

쪼렙부터 키우는건 오랜만인지라

검색해서 보니까 크로미한테 용군단으로 선택해서 하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예전엔 쪼렙때 오리지널 무작 돌리면서 무작 보상으로 템도 주고 그랬던것 같은데 

그건 이제 사라진건가요?

퀘하면서 렙업하기 싫어서요..

탱이나 힐로 무작만 짬짬히 하려고 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