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라이트유저임.. 본케 기원사 287이고
균첨진 신화는 포기. 수렁하고 주차만 할예정.

전사 89인데 다른 부케육성도 욕심남

근대 시즌 말이라 부케 템파밍을 어케해야하나 싶음
안하고 깡 만렙 놔둬야하는지

적어도 제작템등으로 영웅졸업은 해야
다음 시즌 깡신 가능한건지
형님들 알려줍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