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52
조회: 278
추천: 0
사실은 아제로스가 제일 나쁜 놈 아닐까필멸자라는 소위 플레이어 유저들은
아제로스 하수인이고 하수인들이 오만 세력들 다 깨부시고 다니는데.. 알고보면 아제로스가 끝판왕 아닐런지...ㅡㅡㅋ
EXP
7,810
(51%)
/ 8,201
|
준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