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와는 pvp가 조합전이나 대공세만 큐가 잡힌다 해 가지고 겨우 보급으로 템렙 끌어 올리고 한번 호기심에 들어와봤는데


조합전은 뉴비가 발 디디면 무조건 점사 당하는 군요 ㅠㅠ...


결국 전 라운드를 제 죽음으로 끝냈는데, 뒷감당 문제 생기는 거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