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영주님들!
둠땅 시즌3부터 징기 시작하여 용군단까지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
게임하면서 몇가지 문의드리고 싶은게 있어 글올립니다.

1. 제작템 어떤거 많이 활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 저는 현재 정기목걸이+판금허리 가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무기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무기의 경우 장식 효용이
  어떠신지 쓰시는 분 체감 의견이 궁금합니다.

2. "불안정한 서리불꽃 허리띠" 관련하여
- 이번에 주간퀘에서 운좋게도 "디우르나의 간택자 인장"이 나와서,
  혹시 불안정한 서리불꽃이랑 같이 운용해보신 대영주 선배님들이
  있을까요? 어떠신지 의견 궁금합니다.

바쁘신데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20단 시클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