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징나메크인 Primary 입니다.


소판다 패치와 함께 징벌기사도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이 추천 특성과 문양은 PVP 용이며 레이드 용이 아님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피드백 환영합니다.




1. 특성


1:1 용 트리입니다.(현재 투기장이 열리지 않는 관계로)

티어 1 : 법의 위세

 심판의 쿨은 6초(가속으로 인해 더 줄어듭니다), 심판사용시 이속 45%증가입니다.
 
 거의 달고 살수 있습니다. 이전과 다르게 거리 제한이 없어졌기때문에 아주좋습니다.


티어 2 : 죄책감

 징기를 진정한 드리블러로 만들어주는 특성입니다. 6초이하의 쿨을 가진 심판을 박을때 마다 적에게 50%이감을 걸게되며
 
 이 이감은 "물리" 효과 이기 때문에 해제하거나 그망으로 지울 수도 없습니다. 1:1 기준 사기특성

 참회 의 경우 시전시간이 생겼으며 쿨은 15초입니다. 하지만 플레이어 기준 8초지속(이전 6초)로 상향되었습니다.
 투기장 트리의 경우 이 특성을 찍을 가능성이 있지만 팀내에 메즈가 좋은 딜러가있다면 안찍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특히 참회와 점감되는 양변 메즈를 가진 법사)


티어 3 : 관대한 치유사

 심판 적중시 중첩되는 버프를 가지게 되며(마법효과로 해제, 마훔가능) 3중첩시에 빛의섬광을 즉시시전+치유량 105%증가시켜줍니다. 투기장에서도 예전처럼 파티원 서브힐을 보기위해 찍을 것 같습니다. 치유량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성스러운 보호막의 경우 어느정도 만족스러운 흡수량을 보여주지만(7000대) 마법으로 분류되어 해제, 마훔되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티어 4 : 온화함

 사기 특성입니다. 자유의 손길, 보호의 손길 등 손길류를 2번 연속 사용가능하게 해줍니다. 당연히 쿨은 따로 돌게 되어있구요.
 
 예를 들면 25초 쿨의 자유의 손길을 한번 시전하고 10초 후 다시 자유의 손길을 시전한다면, 15초 후 처음썻던 자유의 손길 쿨이 돌아오고 또 2번째로 썼던 자유의 손길도 사용후 25초 후 에 돌아옵니다.



티어 5 : 신성한 복수자

 열광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성전사의 일격 외에 천벌의 망치나, 퇴마술, 심판등으로도 3버블을 쌓아줍니다.
 거기다 발동시에 버블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예전과 비교했을때 징벌기사의 폭딜몰기 타이밍에 준비 기간이 아주 짧아졌습니다.

 신성한 복수자 - 성격(3버블)- 심문- 심판 - 핵선고 - 퇴마술 - 핵선고 - 천망 - 핵선고 - 성격 - 핵선고 

이런식의 딜싸이클이 가능합니다.


신성한 목적의 경우 확률이 25%로(이전 15%)상승하였지만, 버블을 소모하는 기술에만 발동되게 바뀌었기때문에 오로지 선고, 심문, 서약에만 발동합니다. 오히려 신기가 쓰기에 좋은 특성으로 보여집니다.



2.  문양 


징벌  PVP 엔 이거말고 특별히 낄 문양이 없어보입니다.

기사단의 선고 : 선고 사용시 6초간 10%뎀감
빛의 섬광 : 빛섬 사용시 다음 치유량 10% 증가
악령 퇴치 : 악퇴 즉시시전 가능








피드백, 질문, 토론 모두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