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늦었지만 올려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1.바위수호자

 

추천문양 : 기사단의 선고/대규모퇴마술/이중판결

 

추천특성 : 3티어 관치사 / 4티어 온화함 / 5티어 축성의분노

 

전투시작 : 석화대상을 확인 후 단상클릭후 바닥뒤집습니다. 1네임드의 경우 해야할 우선순위는,

               각각스킬에 대응하는것>단상클릭후바닥뒤집는것>딜링 순입니다. 딜이 중요한네임드가 아닙니다.

               해야할일부터 우선하시길 바랍니다. 네임드피 75% 40% 때 뒤집은 바닥이 초기화됩니다. 벽옥이 석화중

               이 아니라면 사슬이걸렸을때는 그냥 닥딜하시고 바닥뒤집으로 가지마세요;

               그리고 가호가 있을때는 급하게 석화중이 아닌단상을 클릭하여 바닥을 뒤집는 방법도 있습니다.

               각각의 네임드들은 도발사거리에 위치하므로 2마리가 되는 곳에 한마리를 주시잡고 주시심판을 이용하여

               이중판결문양을 활용합시다. 대규모퇴마술역시 없는것보단 좋습니다. 그리고 온화함으로 2번의 희손을

               2마리탱커or벽옥사슬자중위험한공대원에게 사용합니다.

 

유의할점 : 코발트석화때는 자축을 이용하여 지뢰를 밟아주세요

               벽옥석화때는 거리를벌려 사슬을 풀어주세요

               75%/40%때는 바닥을깔다가 석화가 바뀌는순간이있습니다. 유의해서 단상클릭하세요

 

 

2.저주받은펑

 

추천문양 : 기사단의 선고/응징의격노/대규모퇴마술

 

추천특성 : 3티어 관치사 / 4티어 불굴의 정신력 / 5티어 신성한복수자or축성의분노

 

전투시작 : 저희공대는 지팡이>주먹>방패>창 순서로 공략하였습니다. 초반에 모든쿨기를 사용하세요.

               이후 쿨기는 쿨이 올때마다 사용. 마지막고대왕은 블러드와 함께 사용하였습니다.

               헌신의 오라와 신의가호는 각페이즈마다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대규모퇴마술의경우에는 방패페이즈 쫄처리에 유용합니다. 꼭사용해주세요.

               신의가호를 자주사용하기위해 4티어에 불굴을 사용하였습니다.

 

유의할점 : 1페이즈 비전고속때 장벽안에 확실히 들어가주시고 2페이즈지진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지막페이즈 야생의불꽃은 확실하게 빠져주시고 혹시나 빨아들일때 휩쓸리지않도록 주의합시다.

               그외에는 네임드에 딱붙어서 딜이라. 딱히 유의할점은 없네요

 

 

3.가라잘

 

추천문양 : 기사단의 선고/응징의격노/영광의서약

 

추천특성 : 3티어관치사 / 4티어 온화함 / 5티어 신성한복수자

 

전투시작 : 내부조가아닌 외부조에서 네임드 닥딜을하였습니다. 시작블러드와함께 모든쿨기를 돌리시고 그후

               쿨이 돌아올때마다 사용하였습니다. 마지막고대왕은 물약과 함께 사용하였습니다.

               관치사나 문양서약으로 외부조 힐지원을 가끔했습니다 그외엔 딜에 집중해주시면됩니다.

               온화함특성으로 탱커희손,보손등을 지원하였습니다.

               전투시간에따라 신성한복수자를 사용하였습니다.

 

유의할점 : 공략당시에는 딜이 정말 중요한네임드였습니다. 유틸기를 사용할시간도 없었습니다.

               딜에 여유가있다면 각종유틸기를 사용합시다. 그렇지않다면 딜에만 집중해야합니다.

 

 

4.유령왕

 

추천문양 : 기사단의선고 / 응징의격노 / 대규모퇴마술

 

추천특성 : 2티어심판의주먹 / 3티어관치사 / 4티어 온화함 / 5티어 축성의 분노

              

전투시작 : 치앙>쑤베>쯔안>멩 순서로 공략하였습니다. 치앙때는 점멸과 측방을 피하면서 최대한 딜을하였고, 쑤베가

               팝업이되었을때 첫손재주 스턴을 하였습니다. 6초이상의 스턴이면 손재주 컷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고정된 화살의 경우 온화함을 이용하여 빠르게 보손을 지원하였습니다. 위험한공대원에게는 관치사

               힐을 지원하였습니다.

               이후 쯔안이 팝업되면 3명의 밀리딜러가 번갈아가며 차단을 하였고, 쯔안이 방패를 사용한경우에는 쑤베

               를 딜링하여 빠르게 전투를 안정화 시켰습니다.

               마지막 멩이 팝업이되면 미치광이 기력50프로 이상인경우 탱커에게 희손을 지원하였고,

               광기유발 직전에는 빠르게 3버블을 모아 바로 천폭>대규모퇴마를 사용하였습니다.

               멩의겁쟁이시에는 피가 반피근처로가면 딜을 멈추고 힐러들의 부담을 줄였습니다.

               유의해야될점은  치앙의 방패, 쑤베의손재주, 쯔안의방패, 멩의겁쟁이페이즈높은기력 때의 딜컷입니다.

 

유의할점 : 각넴드별로 딜컷을 해야될시점이있습니다(순간적으로). 그리고 쯔안이후뭉치는진형에서 밀리가

               구슬대상이되었을때는 빠르게 본진에서 이탈합시다. 또쑤베의손재주때 그냥일반평타는 영향을받지않습니다.

 

 

5.엘레곤

 

추천문양 : 기사단의선고 / 대규모퇴마술 / 응징의격노

 

추천특성 : 2티어심판의주먹 / 3티어 관치사 / 4티어 온화함 / 5티어 신성한복수자

 

전투시작 : 초반에 모든쿨기를 사용하여 엘레곤을 딜링하였습니다. 탱커가 칼같이 수호병을 빼준다는 가정하에

               2페이즈로 넘어간직후 디버프를 풀고왔습니다. 작은쫄은 5번씩 잡는택틱이었습니다.

               작은쫄을 잡을때는 1/3쫄을 잡고 디버프를 풀었고 가호는 5쫄을 잡을때 사용하였습니다.

               쫄을 5번잡기위해 신성한 복수자특성을 사용하였는데 4쫄이 나올때 사용하게되면 5쫄까지 지속됩니다.

               최대한 엘레곤에게도 딜을 유지해주시고(심판/사형선고)심문유지역시 필수입니다.

               3페이즈가되면 기둥을빠르게 처리하고 다시 1페이즈로 돌입합니다. 이때 쫄광을 치게되는데

               역시 대규모퇴마술이 빛을 봅니다. 그리고 온화함을 찍은 2개의 보손으로 어글이 높은 원거리딜러에게

               바로바로 지원을 해줍니다.

               위에말한페이즈를 반복하게되면 엘레곤을 킬할수있습니다.

 

유의할점 : 일반과 거의 다를게 없는네임드입니다. 다만 수호병이 칼같이 안빠져나갈경우 피가 출렁일수있으니

               디버프관리를 아주 잘하셔야합니다. 작은쫄처리때도 마찬가지입니다.

 

 

 

6.황제의의지

 

추천문양 : 기사단의선고 / 응징의격노 / 이중판결

 

추천특성 : 2티어죄책감 / 3티어 관치사 / 4티어 불굴 / 5티어 축성의분노

 

전투시작 : 네임드가 팝업되기전까지는 분노/힘/용기쫄딜을 지원하고 초반 불꽃박치기도 무적으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네임드가 팝업되면 딜링을 붙을 네임드외에 주시을 잡고 주시심판을 이용하여 이중판결문양을 활용합니다.

               쿨기를 자주쓰면 혹시나 연타공격을 피하는데 불안할까봐 그냥 축성의분노를 찍었습니다.(긴전투시간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연타공격중 파괴의곡선은 여러게시판에서 많은 팁이 올라왔기에 따로적진않겠습니다.

               공중에 반달모양이 3번반짝인후 사용한다는점, 쿵쿵따는 생각보다 피하는데 시간이 많이 필요치않다는점.

               그리고 너무 멀리피하게되면 연타공격스텍이 안쌓인다는점이 포인트입니다.

               쿨기는 초반블러드때올리고 그후에는 쿨이 올때마다 올렸습니다. 일반과는다르게 10연타를 피해야 공격을

               (기회포착)할수가있고, 일반에서 쉽게하던분이라면 충분히 편하게 하실수있습니다. 밀리는정말 일반과

               다를게 없는네임드였습니다.

 

유의할점 : 밀리입장에서는 너무나도 할게없는 네임드였습니다...본진은 난리났지만;; 용기가 지나갈때 등뒤에서 심판

               한번씩 넣어주시고(죄책감사용시) 밀리쪽으로 빠져나오는 불꽃도 무적으로 처리해줍시다.

 

 

 

 

 

쓰다보니 특별히 또 쓸게없어진거같은....

 

개인적으로는 용영때보다 징기가 더쓸모있어진거같은 느낌입니다.

 

딜역시도 그때와 비교하여 떨어지지않는수준인거같네요

 

25인공대가 별로 남아있지않아 도움이 크게 될거같진않지만

 

앞으로 5.1이되면 많은 25인 막공에서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모든 징기분들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부족한점이있다면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