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래식 냥꾼 PVP특성 가이드 입니다.


1. 주사부생

사격특성은 위처럼 고정으로 가야되고 생존에서는
1. 덫숙련을 가서 덫의 지속시간을 늘릴지
2. 덫개량을 찍어서 덫의 저항확률을 줄일지
   ( 이는 얼덫 매즈시간이 예상시간보다 빨리끝나는 변수를 덜어주기도합니다.)
개인 취향에 맞게 해주시면되는데, 저는 얼덫매즈 20초를 온전히 사용하고 싶은 경향이 있어 위처럼 찍습니다.
보통 이렇게 찍으면 레이드에서 딜에 문제될것은 크게 없어요.

죽척저항 안찍엇기 때문에 혈장갈때는 긴장하세요ㅎ



2. 주생부사


사격 21까지만 찍었고, 생존 30포를 필요한 곳에 투자한 트리로... 역시나 pvp/pve 둘다 사용할수 있어요
골드는 소중한것....

여기까지 보시면 느낌오시겠지만. 제가 소개하는  두 트리의 차이는 간단합니다.

1. 주사 : 일제사격 15%뎀증
2. 주생 : 치명타 +4% 증가, 역습 

이 두가지중 마음에 드시는 쪽으로 가는거예요. 다만 서술하지 않은게 있죠 
사격은 무기뎀지 5%증가  
생존은 민첩 15%증가.

노벞 깡민첩 400 정도 나오면, 민첩 15%가 훨씬 좋다고들 하는데 저는 아직 템이 구려서.. 체감하려면 시간이 필요해요..



자 여기서부터 예상질답.


Q 1. 인간형 사냥술 왜 안찍을가?

A. 아직 페이즈1수준의 템이기 때문에, 3%라는 딜량 차이가 크게 체감되지 않을것이라 사용하지 않았고.
   화심,검둥 등 레이드에서 하등 적용지 않는 특성이기 때문에 골드가 아까워요..
   차라리 무막찍고 10% 수준만드는게 언제라도 얻어걸릴 '역습' 활용에 더 좋아요.


Q 2. 야생의 일격 (렙터크리확률20%증가) 좋지않나요?

A. 렙터의 일격이 로크델라 지팡이 기준으로 크리 7~800정도 뜨던데 네 생각보다 쌔네요. 좀 놀랐어요.
   지팡이 공속이 3.2나 될줄은 몰랐거든요.. 네 물론쌥니다만 각골의 검같은걸 들지 않는이상 이런 근접전에 대한
   로망은 참으시길 바래요. 

   렙터가 쌔다 라는 느낌을 주려면. 일제사격도 쏘고 신사or조준사격도 쓴 상태에서 렙터까지! 맞았을때
   아... 렙터 졸라아프네 라고 생각하지.  다짜고짜 붙어서 렙터질한다고 쌘게 아니기 때문이죠.
   렙터의 일격은 사냥꾼하는 입장에서 구닌으로 따지면 백병전이예요. 정말 최후에 쓰는 스킬이예요.
   
   가장 좋은건 렙터까지 쓰지않을 상황을 만드는게 제일좋은거고, 특성도 그렇게 찍어야되요.

   페이즈3때 우레폭풍을 먹는다고해도 렙터크리에 투자안하셔도 됩니다. 렙터데미지보다 우레 발동데미지 
   노리는거기 때문에..

  
Q 3. 날개절단 연마 안찍나요?

A.  간단한 답변이 될수있겠는데..
    자신이 혼자 논다 ! - 날절연마 ㄱㄱ
    팀플레이로 논다! - 올가미 ㄱㄱ






번외편 트리




야수의 격노를 찍지 않은 야수트리, 대신에 산탄사격을 선택한 트리입니다.
대규모 싸움에서는 권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야수맷집에 뭔투자를 하건 개복치는 개복치니까여..
대신 소규모싸움 및 개인전에서는 좋습니다.
일단 야냥이기 때문에 딜자체도 무시못하고, 산탄이 있기때문에 안정적인 플레이가 됩니다..

이 트리는 지금당장쓰기보다 거추 풀셋이신분 (일제사격15% 찍힌)에게만 한정적으로 추천드립니다.

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