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com에서 워쉽에 대한 QnA를 한걸 정리한 소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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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번역본
  (  ) 부분은 제가 의역한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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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질문으로 수집하고에서 우리의 개발 팀을보고 있었다. 답변 인바운드!

모든 질문은 필립 Molodkovets 응답되었습니다 supertest 관리자 상트 페테르부르크, 러시아에서. 당신이 전함 인텔의 이상 세계와 부츠를 작성하려는 경우, 즉의 Gamescom에서 일어나고 전함의 세계의 글로벌 출판 프로듀서, 아르투르 Plociennik과의 인터뷰를 확인해야합니다!

우리는 HMS_H00D 묻는 오른쪽 박쥐 화제가 질문으로 시작, 당신은 이미 그것이 무엇인지 추측 할 수 ...

질문 : 때 영국 선박의 첫 번째 라인은 게임에오고있다?( 영국 선박이 올해 안에 나오나?)

A : 우리는 올해를 출시 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쾰른, 독일의 Gamescom 2016에서 공유됩니다.
(올해안에 영국 선박이 나온다)

TheLordFlash은 더욱 시급한 문제와 함께 다음과 같은되지만 DEVS는 아직 얘기 할 수 있습니까?

Q : 우리는 전함의 세계에서 내년에 어떤 국가 / 배송을 기대할 수 있을까?
(내년에는 어떤 국가와 트리가 나오나?)

A는이 별도의 공지 사항이 적용됩니다 - 포털 및 우리의 포럼에 눈을 계속!
(포탈과 포럼에 공지하겠다. 아직 비밀..)

MrFingers 묻습니다 :

Q : 어떻게 당신이 아닌 실행 가능한 기술 트리 배, 어떤 배를 결정 않으며, 이는 프리미엄 선박이 될 수 있습니까?
( 실제 존재하지 않는 배를 어떻게 프리미엄 선박으로 출시하느냐?)

답변 : 우리는 역사적이고 균형 잡힌 게임 진행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논리적 인 방법으로 기술 트리를 작성하려고합니다. 프리미엄, 우리는 어떤 기록이나 특별한 게임 플레이의 특성 몇 가지 특이한 배송 유명한 선박의 아이디어를 사랑 해요. 그러나, 일반적으로, 엄격한 규칙은 없다.
( 게임 제작사 마음대로 할수 있다.)


플레이어 modeste 요즘 물어 감히 몇 가지 질문을 제기 ...

Q : 잠수함은 해군 구조물을 만드는 게임에서 누락되었습니다. 그들은 어뢰를 발사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영역을 캡처 할 때 그들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잠수함을 받고 있습니까?
( 잠수함 나오냐?)
A는 : 자, 이제 잠수함에 대한 계획이 없습니다. 상황이 이론적으로 변경할 수 있지만, 우리는 우리가 이미 현재 게임에서이 클래스와 매우 바쁘다.
(잠수함 계속 없다.)

t0ffik1 게임의 균형에 대해 생각해 본다.

질문 : 개발진이 계층 X의 균형을 할 계획입니까?
( 10티어간의 밸런스 조절 계획있는가?)
A : 우리는 다른 계층을 위해 할 동일한 프로세스 : 서버 통계 및 피드백을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경우 변경합니다.
( 서버 통계와 피드백을 모리터링중이다..   아직 확정된게 없는듯하네요.)
Danziger_는 계획 기능에 대해 묻습니다.

질문 : 때 씨족은 WoWS 소개합니다?

A : 우리가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지만, 현재는이 특정 기능이 나타납니다 날짜 또는 버전을 명시 할 수 없습니다.

ROCKSTEEL79 플랫폼의 다양성에 관심을 가지고있다.

Q : WoWS의 PS4 버전을 생성 할 계획이 있습니까?
(새로운 플레폼으로 워쉽이 나올가능성은?)
답변 : 우리는 모든 플랫폼에 관심이 있지만, 우리가 지금 공유 할 계획이 없습니다.
( 아직 개발계획없음)

Erik_Aukan 게임에서 자신의 청구서를 지불에 문제가 ...

Q : 당신이 적은 수동 재생하고 높은 수리 지폐의 덜 두려워하는 선수를 장려하기 위해, 경제 (수리 비용) 및 게임 모드를 개선 할 계획이 있나요?
( 경제 시스탬에서  지출이 너무 많은 부분 개선방향은?)
A : 예. 우리는 확실히 공격적인 전술을 격려하고 팀 플레이를 보상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전투 후 보상을받을 수있는 활동의 수를 확장 할 계획입니다.
( 게임 보상의 방법을 더 확장할 계획이다.)


mea0w 팀 전투에 대해 궁금하고, 그들은 어디 갔다.

Q : 팀 전투의 인구는 파일럿 시즌의 끝에서 극적으로 솎아. 어떤 변화 당신이 그들을 더 재미 있고 보람 할 수 있도록 계획입니까?
( 팀전투는 어떻게 할것인가?)

A : 우리는 (자신의 의견에 대한 모든 선수들에게 감사) 출시 후 발견 된 팀 전투와 몇 가지 주요 문제가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이 모드의 미래를 논의 할 수 없습니다. (개발자가 무엇을 공유 할 준비가되면 포털에서 공유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의 슈퍼 테스트에 대한 최소한의 다음 버전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 팀전투는  좀더 개선한후 나올것 같네요.)

nibloke 자신의 배를 위로 포장하려고합니다.

Q : 우리가 자신의 색상을 선택, 자신의 깃발을 갖는 등 당신의 선박에 자신의 이름 / 번호를 넣고처럼, 우리의 선박 화장품 조정을 볼 수 있을까?
(선박꾸미기 등 기능 추가는 어떻게 되나?)

A : 아마 때문에 게임의이 부분은 현재 내부적으로 논의되고있다. 이것은 우리의 최우선 아니지만, 확실히 그것은 좋은 기능을 가지고하는 것입니다.
(내부 논의 중이다, 그러나 최우선 과제가 아니다.)

Cmdr_Kouta 자신의 캐리어를 정의하려고합니다.

Q : 그것은 탱크의 세계에 탄약을 선택 유사한 사용자 정의 캐리어 loadouts을 선택하는 미래에 가능할 것입니까?
( 월탱에서 탄종 변경처럼 할 계획있는가?)
A : 지금 우리가 사전 loadouts 스틱을 계획하고 들어.
( 계획은 있다.)

MadMike82 보람 숙련 된 게임 플레이에 대해 묻습니다.

Q : 현재 구축함과 적을 스포팅 같은 teamplay을 지원 유용 기동을 행하는 어떠한 보상도없고, 또한이 전함에 AA 덮개를 제공하는 전용 거의 가치가있다. 이 점에서 계획 한 모든 보상과 변화가, teamplay을 장려?
(팀플레이에 보상 강화는?)
답변 : 예, 우리는 곧 업데이트 중 하나에이 작업을 수행 할 계획입니다.
(팀플레이에 대한 보상이 있게 할것이다. 
0.5.10에서 팀플레이 수치가 나와있는 점을 보면 빠른 시간내에 적용될것같네요.)

Cayden_Cailean는 기술 나무에 대해 묻습니다.

Q : 전투 순양함과 전함에 BB 테크 트리를 분할하고 빛과 장갑들로 나누어, 순양함과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계획이 있습니까?
( 연구트리(클래스)를 분할 계획있는가?)
답변 : 몇 가지를 정리하고 다시 아마 기존의 기술에 나무 작업과 몇 가지 계획이있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 새로운 게임 클래스를 추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아직 연구트리 분할(새로운 클래스) 계획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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