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클랜의 인원수는 초기에는 30 명으로 제한됩니다. 우리는 이 인원수를 이번 봄에 100 명으로 확대 할 계획입니다. 결국 최대 인원수는 300 명의 회원에 도달 할것입니다. 최종적인 클랜원 수는 300명까지 도달될수있습니다. 

2. 우리는 클랜을 위한 PvP 구성 형식의 디자인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팀 전투 바리에이션의 옵션입니다.

3. 현재 클랜을 위한 PvE 콘텐츠는 계획하고있지 않지만, 미래에는 그것을 완전히 배제 할 수는 없습니다.

4. 클랜 활동을 위한 보상은 아마도 경제적인 성격을 띨것입니다: 일반 선박에 대한 할인, 선박 및 함장의 경험치 부스터, 또한 아마도 크레딧.

5. 요새전 모드는 인기가 없습니다. 요새를 파괴하는데에 시간이 너무 오래걸립니다. 요새의 화력이 너무 강력합니다. 요새의 화력은 0.6.1에 너프될것입니다 (약 한달 뒤). 중반기에는 (약 반년 째에), 이 게임모드를 별도로 사용할수 있을것입니다. 현재에 구현된 모드는 데이터 및 유저 피드백을 수집하도록 설계된 테스트 버전입니다.

6. 개발자들은 게임내에서의 군함 연구 속도에 만족하고있습니다.

7. 개발자들은 순위전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작은 변화가있을 것이지만, 주요 컨셉은 건재합니다. 유니컴 플레이어들만의 (보라색 스탯) 순위전은 멍청한 생각입니다. 바다 늑대들의 리그와 같은 유사 모드들은 별로 인기가 없습니다.

8. 스팟에 관한 현재의 낮은 보상은 아마도 0.6.1에 증가할것입니다. 그러나 스팟에 대한 경험치와 크레딧 보상은 딜과 탱킹에 대해 추가적인 것이며, 주요 벌이수단은 되지 않을것입니다.

9. 클랜은 2017년의 최우선 목표입니다. 월오탱의 클랜은 글로벌 맵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월오쉽의 클랜은 무작위 (클랜?) 전투에서 시작되며, 각각의 클랜원들은 참여를 위한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완벽한 성공은 모든 플레이어의 50 %가 클랜에 합류하는 것입니다. 30 %정도면 성공적인것입니다. 이보다 작다면, 이에 대한 분석과 조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벤치 마크는 순위전의 대성공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국제적이며, 서버 공통적인, 클랜은 나오지 않을것입니다.

10. 선박을 임대 할수있는지에 대한 가능성이 논의되고 있습니다. 이것의 구현은 어렵지 않습니다.

11. 3개 워게이밍 게임의 골드 /더블룬을 전환하는 기능이 개발 중입니다. 많은 양의 전환은 이미 고객 지원부에 문의를 통해 가능합니다.

12. 우리는 중국의 춘절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