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http://eyesofthebeast.com/2017/02/patch-7-2-hunter-pet-preview-feathermanes-and-falcosaurs/





7.2 사냥꾼 - 날개달린 야수를 길들여보자.


7.2가 되면 사냥꾼이 날개 달린 야수를 길들일 수 있게 되고. 새로운 야수군인 깃털갈기(Feathermanes)가 추가됩니다.


야냥외에 전문화(사격, 생존)도 이들을 길들이고 사용할 수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몇 가지 준비 단계가 필요합니다.


1. 부서진 섬 길잡이 제 2부 업적을 완료하세요.

(*부서진 섬 길잡이 제 2부 업적의 모습.)

업적에 대한 내용은 제가 쓴 7.2 업적에 대한 글을 봐주세요.



2. 직업 탈것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직업 탈것 퀘스트는 부서진 섬 길잡이 제 2부 업적을 완료하면 진행할 수 있으며, 퀘스트 자체는 약 30분 정도면 클리어할 정도로 간단합니다.



(*사냥꾼 직업 탈것의 모습.)


3. 야수 사냥꾼의 유물 무기 특성 중 군단척결군의 단결 빼고 모든 특성을 1이라도 찍어서 해금하세요. 

상황에 따라 1보다 3이 먼저 될 수도 있습니다...


4. 그러면 직업 전당에서 자원 10000에 Tome of the Hybrid Beast를 살 수 있습니다. 이를 배우면 히포그리프, 그리핀, 와이번, 야수부엉이, 늑대매를 길들일 수 있습니다.


(*Tome of the Hybrid Beast의 모습.)


(*위에 나온 야수 5종의 모습.)


(*야수부엉이와 히포그리프를 꼬신 모습.)

아직 사냥꾼 직업 탈것과 같은 종인 늑대매(wolfhawks)의 위치 정보는 알 수 없습니다.

이들은 상승기류(Updraft)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사냥꾼의 낙하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Updraft의 모습.)


이 외에도 팔코사우루스를 길들일 수도 있습니다. 팔코사우루스류는 랩터류로 분류됩니다.


(*팔코사우루스를 길들인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