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6:19
조회: 307
추천: 0
마도 뭐가 어려움?마도성 직게가서 하라는데로 따라 하니 그냥 쉽던데
고점뽑을수있고? 라고 덧긓 남긴놈이 계정빌러주면 니가 말한 고점 뽑아줄게 하여간 죄다 가스라이팅이야 지나고보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