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700w


겜 켜놓고 작업 관리자보면 모든게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 cpu,ram,ssd )
인겜 사양은 시야거리품질,대규모전투 매우높음 외에 나머지 매우낮음 쓰고있어요.

시공,아티쟁에서 렉 안걸릴만한 사양 원합니다... 부품 무엇을 바꾸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