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2는 왜 이렇게 됐지..

공컷 못맞춰오면 껴주지도않는게 딜러 포지션이었는데..

로아 문화인지 모르겠는데 지원형 캐릭을 도구 취급하고 천민 취급하고

깔개 취급,힐싸개,버프싸개 등등

호치 싸움붙이고 뒤에서 팝콘뜯고있는거 슬슬 거슬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