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0:07
조회: 209
추천: 2
아이온1은 딜러가 천민이었는데아이온2는 왜 이렇게 됐지..
공컷 못맞춰오면 껴주지도않는게 딜러 포지션이었는데.. 로아 문화인지 모르겠는데 지원형 캐릭을 도구 취급하고 천민 취급하고 깔개 취급,힐싸개,버프싸개 등등 호치 싸움붙이고 뒤에서 팝콘뜯고있는거 슬슬 거슬리는데?
EXP
4,466
(16%)
/ 4,801
|
호키포키112